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버스멘토링 1차 인증샷 :)

반응형


리버스멘토링 1차 인증샷 :)

이번에 회사에서 리버스멘토링 이라는 제도를 기획해주셔서, 총 3차까지 월 1회씩 평소에 알고지내지 못하던 분들과 함께 점심도 먹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리버스 멘토링 ( Reverse Mentoring ) 이라는 단어가 조금 생소했는데요. 찾아보니, 윗사람이든 아랫사람이든 상하관계 없이 서로 코칭을 하며 의사소통을 하고, 그렇게해서 재미를 주자는 개념 이라고 해요 :)

 


저는 연구실 기획3 Cell 의 최혜민 셀장님 , 교사실 교사교육 Cell 의 최정인 셀장님리버스멘토링 을 진행했는데요. 점심시간에 진행되다보니, 점심을 먹으러가며 처음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이 곳은 하레이자카야 라는 곳 인데요.



음식의 이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연어 덮밥(?) 이 참 맛있는 곳 이었습니다. 실제 이름은 무슨무슨 벤또 였는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ㅋㅋ



저는 지금껏 밥 위에 연어가 올려져있는 음식은 초밥밖에 먹어보지못했는데, 이렇게 먹는 것도 참 신선하더라구요! 연어가 맛있어서그런지, 굉장히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아이스브레이킹과 관심사 공유를 하는 시간이었는데요. 먹으면서 사는 이야기도하고, 회사 이야기도 해가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버스멘토링 은 2시간 이기때문에, 먹고나서 바로 커피를 마시러 이동했습니다 :)



다음 이동 장소는 삼성역 근처에 이 때만 해도 얼마전에 생겼던,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으로 갔습니다.



위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삼성역에서 회사로 가는길에 자주 봤었는데, 이 때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

점심시간이 지난 이후라그런지, 원래 사람이 많은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자리도 못잡을뻔했네요! 이야기를 하면서 주문을 하느라 리버스멘토링 인증샷 을 잠시 잊고있다가, 마시던 도중에 허겁지겁 촬영을 했어요ㅋㅋ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에서 커피를 한 잔 마시면서 얘기를 하다가 예쁜 커피숍이 또 있다고 소개를 해주셔서, 시간이 얼마 남지도않았는데 구경하러가자며 포스코 부근에있는 테라로사 까지 이동했습니다ㅋㅋ



배가 부르긴했는데요. 빵이 참 맛있겠다며 이야기를 하다가, 피칸파이 구입ㅋㅋ



피칸파이도 참 맛있었어요! 피칸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씹을 때 고소함이 굉장했고, 오도독 씹히는 식감 사이로 부드러운 파이가 참 잘 어울리는 테라로사 피칸파이 였습니다. 테라로사 도 참 예뻤는데 시간이 다되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2차때는 꼭 여유있게 테라로사에서 커피한잔 하자면서 회사로 돌아왔네요!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르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18년 11월 28일에 진행됐던 리버스멘토링 1차 인증샷 과 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