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IFC몰 맛집 - 카페 마마스 :)

반응형

IFC몰 맛집 - 카페 마마스 :)

얼마 전 여의도 켄싱턴 호텔 이 특가로 나와서 숙소 예약을 해놓고 놀러갔다가, 근처에 IFC몰 이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시간을 조금 보내다가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여의도 IFC몰 을 처음가봤는데, 정말 넓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맛집 을 찾아보다가 카페 마마스 가 있다는 것을 알고, 포장을 해서 호텔에 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카페 마마스 는 워낙 유명해서 많이 가보기는 했었는데, 이렇게 포장을 해서 먹어본건 처음이네요 :)



IFC몰 맛집 이 여러곳이 있겠지만, 한 번 이라도 먹어봤던 프랜차이즈에서 먹는 것이 괜찮을 것 같았고, 포장해가서 먹기에도 카페 마마스 가 좋아보여서 선택을 했는데요. 여기는 이런 모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픈형이라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 됩니다 :)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주문을 하기전에 메뉴판을 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여의도 IFC몰 맛집 인 만큼 사람도 항상 차있는 편이고, 저희는 포장을 했지만 테이블도 가득차있었습니다. 카페 마마스 의 메뉴판 인데요. 이 메뉴판 을 보고 메뉴 를 고르면 됩니다. 메뉴들의 가격 을 보면 10000원 내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닭가슴살 샐러드 가격 9600원, 단호박 샐러드 가격 9600원, 뿌리채소 샐러드 12800원, 리코타치즈 샐러드 13900원, 콥 샐러드 12800원, 머쉬룸 샐러드 12800원, 터키샌드위치 10800원, BRT 샌드위치 9800원, 햄치즈 샌드위치 8800원, 클럽 샌드위치 9400원, 연어 샌드위치 9600원, 필리치즈 스테이크 9600원, 무화가 프로슈토 햄 샌드위치 11800원, 치킨랩 파니니 10800원, 더블치즈햄 파니니 8900원,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9800원, 마마스 시그니쳐 16500원, 허니 까망베르치즈 파니니 9600원, 소고기가지 파니니 11600원, 머쉬룸파니니 10800원, 마마스 스프 7400원 등 으로 가격 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더블치즈햄파니니, 리코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마마스 의 모든 음식은 건강을 위해서 홈메이드 방식으로 준비한다고해요!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생긴 진동벨을 주셔요 :)



카페 마마스 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크리스마스 즈음이라서 그런지 상당한 크기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서있었습니다ㅋㅋ



크리스마스 기간이어서그런지, 원래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스티커를 줘서 땡글이가 참 좋아했습니다ㅋㅋ



호텔에서 꺼내줬는데요. 이렇게 좋아할지는 몰랐는데 엄청 신나하더라구요. 뜻밖의 선물이어서 기분이 더 좋았는가봐요 :)



카페 마마스 에서 포장을 주문하면 이렇게 해줍니다. IFC몰 맛집 답게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



더블 치즈햄 파니니는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포장지를 벗겨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고 햄과 함께 씹히는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메뉴 일 것 같습니다 :)



리코타 치즈샐러드도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치즈종류이다보니, 땡글이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ㅋㅋ



땡글이는 더블치즈 햄 파니니를 먹어보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가만히 앉아서 잘 먹더라구요! 카페 마마스 에 또 가게되면 요 메뉴를 주문해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저도 한 조각 먹어봤습니다. 포장을 해오느라 눅눅해진건 아닐까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도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인터넷을 찾아봐도 IFC몰 맛집 이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카페 마마스 는 맛집 이라고 불려도 좋을 것 같은 음식점 입니다. 만족스러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