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유니클로 신발 가격 -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다ㅋㅋ

반응형

유니클로 신발 가격 -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다ㅋㅋ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가서 간단하게 구경도 하고 쇼핑을 하러 돌아다니던 날이었어요. 저희 가족이 여기에 가면 한 번쯤 들어가보는 매장이 바로 유니클로 인데요. 괜찮은 제품들도 많고, 할인 행사도 가끔 할 때는 정말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에요. 키즈 의류도 많은 것 같고요ㅋㅋ



이번에 신발을 구매하려고 들어간 것은 아니었지만 유니클로 신발 가격 이 저렴한데 퀄리티까지 좋아보여서, 치수 맞는걸 대충 신어보고 샀네요ㅋㅋ



아빠 신발인데 신어보고 싶다면서 바로 신어보는 땡글이예요. 역시 이번에 사온 유니클로 신발 은 땡글이에게 너무 커보여요ㅋㅋ



신발은 그냥 그냥 검은색 천으로 만들어져있어요. 유니클로 매장 에서는 착용하고 바닥을 돌아다니면 안될 것 같아서, 잠깐 신어보고 맞는지만 확인한 뒤에 사왔어요. 신발 을 신고 3~4발자국 걸어봤는데 발도 편한 것 같더라구요!



유니클로 신발 가격 은 12900원 이예요.



기존에 유니클로 신발 가격 이 얼마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래쪽에 빨강색 SALE 딱지가 여러개 붙어있어요ㅋㅋ 저는 발 크기가 애매해서 보통 신발 사이즈를 270~275 사이로 신는데, 사이즈가 크게나온 매장의 제품은 270, 작게나온 매장의 제품은 280도 신어봤네요.  발 직선길이는 282mm , 발 너비는 89.3mm 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



유니클로 신발 은 수지제품 이예요. 수지가공품은 시간이 경과되면, 공기중의 습기, 자외선, 열 등에 의해서, 3년 정도가 지나면 열화 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열화란? 벗겨짐, 끈적임 등의 현상


공기중의 수분의 영향으로 열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미사용 제품인 상태로 보관을 하더라도, 열화를 억제할 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 마찰이나 오염되기 쉬운 부분은 특히 빨리 열화가 빨리된다고해요. 아끼려고 안신은건 아니고, 요즘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모셔두고있는데, 얼른 빨리 신어야겠습니다 :)



제품명은 니트라이트 스니커즈 이고, 제조년월은 2018년 5월 이니, 벌써 7개월이 지났네요ㅋㅋ

검은색 이다보니, 마찰에 의해서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충분히 건조를 한 후에 착용이나 보관을 해야겠어요! 겉감과 안감 모두 100% 폴리에스티 입니다.



넘기다보니 품질보증서도 있었는데요. 만약 품질에 이상이 있어서 피해보상을 원할 때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고 제품 판매점이나 본사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해야한다고해요.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예요.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는,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봉제불량 이예요. 세탁사고의 경우에는 부당표시 및 소재구성 부적합일 때,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분은 무상수선 및 동일가격, 동일제품을 원칙으로 교환, 구입가 환불도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사이즈 부정확이나 디자인 및 색상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구입후 7일 이내 제품에 손상이 없을 때 동일가격, 동일제품으로 교환 및 구입가 환불이 가능하다고해요. 유니클로 신발 가격 을 지불하고 구입하신 분들 중 환불이나 보상을 받으려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환불 받을 생각은 없어요ㅋㅋ 정확한 재질은 몰랐지만, 비가오거나 눈이 왔을 때는 신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뭔가 물을 빨아들이는 재질이라서, 비가오거나 눈이 올 때 신으면 양말이 다 젖을 것 같아요 :)



신발의 뒤쪽 모습은 이런 모습 입니다.



뒤꿈치 쪽에는 쿠션도 마련되어있어서, 신고다닐 때 발이 아프지는 않게 잘 만들어져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전체적으로 블랙 인 신발 이라서, 비나 눈이 오지않는 날 이라면 막 신고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요. 웬만한 신발들은 5만원이 넘는다는걸 생각하면, 가격 대비 만족스섧습니다. 다만, 바람이 송송 들어오는 신발이라, 추위가 조금 풀리면 신어야겠다고 생각했네요ㅋㅋ 지금까지 유니클로 신발 가격 및 사용 시 주의사항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