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잠실 롯데백화점 - 프뢰벨 아이행 행사 다녀왔어요 :)

반응형

잠실 롯데백화점 - 프뢰벨 아이행 행사 다녀왔어요 :)

평일에 잠깐 외근갔다가, 땡글이 크리스마스 선물 도 사고 시간도 잠깐 보낼겸해서, 잠실 롯데백화점 에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도 많고, 참 부럽더라구요ㅋㅋ



우산도 안가져갔는데 날씨도 꿀꿀해서, 얼른 한시간 정도만 구경하고왔습니다. 크리스마스 가 다가와서그런지, 아이행 이라고,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



출구를 잘못찾아서, 롯데캐슬 쪽에서 나갔는데요. 지하에서 바로 연결되는 곳이 있더라구요!



잠실 롯데백화점 입구 에 가보니, 미키마우스와 함께 겨울 느낌으로 꾸며져있었습니다. 요즘 연말연시 분위기를 잘 못느끼고 살았는데, 백화점에 가니까 조금 느껴지더라구요 :)



아이행 행사가 있다는걸 보고, 바로 행사장 으로 올라갔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를 타고 올라갔는데요. 8층이라서 꽤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은근히 금방 올라갈 수 있었네요. 마음에 여유만 더 있으면 여유있게 옷구경하면서 쇼핑도 하고 싶었어요ㅋㅋ



위치는 잠실 롯데백화점 8층 이벤트 홀 인데요.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자마자 이벤트홀 입구라서 찾기도 쉬운 위치였습니다.



아이행 행사는, 아이가 행복한 5일 이라는 뜻 으로 만들어진 행사인데요. 프뢰벨 은 퍼즐도 주고,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 3만원, 6만원, 10만원 롯데상품권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10% 정도면 꽤 큰편이라, 원래 사려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서 동영상으로 촬영도 해봤어요ㅋㅋ

아이행 행사에 프뢰벨 뿐만 아니라, 그레이트북스, 예림당, 키즈스콜레, 잉글리쉬에그, 윤선생 스마트랜드, 튼튼영어 등 많이 참여하고 있었는데요. 잉글리쉬 에그는 5%, 아람북스는 제외되니, 혜택 을 받으려는 분들은 알아두셔야겠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서 바로 앞에있는 프뢰벨 아이행 행사만 다녀왔네요 :)



도서만 있는건 아니고, 놀이 및 교구 브랜드도 보였는데요. 홀릭베이비, 키즈맘아트, 트위피, 마이리틀타이거, 맵프렌즈, 바니슬라임 등도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프뢰벨 은 교구나 책이 좋다고 친구에게 들어서, 조금 더 열심히 봤는데요.



프뢰벨잠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에서 교육 도 무료로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에 교육을 진행한다고하니, 육아관련 교육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석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에서 광고를 본 것 같은데, 다시 찾으려니 안보이더라구요ㅋㅋ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집도 구경하고, 상담 받고있는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니 땡글이 생각도 나고 그랬어요 :)



아이들이랑 같이오면 잘 가지고 노는지도 보고, 상담도 받아볼 수 있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기전에 블로그를 찾아보고갔는데, '인스타그램 보고왔다고하면 그림차트 하고 달력준다' 고 써있어서, 인스타그램 보고왔다고하니까, 진짜 그림차트 하고 달력 을 주셨어요ㅋㅋㅋ



위치는 잠실역 바로 앞에 있는 이곳 입니다. 혹시 가시는분들은 말씀하시고 선물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