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이마트 계양점 푸드 코트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주말에는 땡글이도 집에만있는걸 참 답답해하고


집에서 매 끼니를 전부 해먹기도 힘든 것 같아요.


이번에는 가까운 이마트 계양점에 갔다가


푸드 코트에서 떡만두국과


돈까스를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양도 푸짐한 것 같고 그렇게 비싸지도않아서


가끔씩 장을 보고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마트에서 장을 보고나서


킨더초콜릿을 하나 뜯어먹고있는 땡글이예요^^



초콜릿이 녹고나면 손하고 입에


전부 묻히고 먹기는하는데


나름 깔끔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ㅋㅋ



이마트 계양점에 있는 푸드 코트는


테이블도 많고 넓은편이라


주말인데도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땡글이는 졸린지 자꾸 테이블에


업드려서 자려고해요.



이렇게 졸린 표정으로 있다가



떡만두국과 돈까스 영수증은 번호가 울리면


가져다주고 교환을 해야하는 교확권이라서


2장이 나왔어요.


이 영수증들을 가져다주니


반듯하게 맞춰보면서 잠이 조금 깼어요^^



요렇게 만들어놓고


한 줄 기차를 만들었다며


뿌듯해하는 땡글이예요ㅋㅋ



잠시 기다리고있으니


푸드 코트에서 주문한 메뉴들이 금방 나왔어요.


땡글이가 좋아하는 돈까스와 함께


떡만두국을 주문했어요.


돈까스와 오므라이스가 함께있어서


돈까스도먹고 밥도 먹을 수 있는 메뉴예요^^



지금 보니까 이마트 계양점 푸드 코트 의자색하고


땡글이가 입은 옷 하고 색이 똑같아보이네요ㅋㅋ


오므라이스위에 뿌려져있는 케찹은


매워보이는지 먹지않았고


돈까스는 이전에도 먹어봐서그런지


잘라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주문한 떡만두국은 밥과 함께 몇 가지 밑반찬,


그리고 만두와 떡이 들어있는 모습이예요.



국물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오므라이스와 돈까스의 모습이예요.



케찹이 없는 부분인 오므라이스에 있는 밥은


땡글이가 조금 먹긴했는데


저와 아내가 거의 다 먹었어요.


샐러드는 안먹고 돈까스만 먹었네요^^



땡글이는 돈까스 위주로만 먹었어요^^



돈까스를 칼로 잘라주니


요렇게 찍어서



아~ 하고 먹어보는 땡글이예요.


이마트 계양점 푸드 코트의 돈까스가 입맛에 맞는지


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