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을 사왔어요.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장난감을 사주려고 하나 골라보라고하니,


로보카 폴리가 있는 곳에서 고르기 시작하더라구요.


요즘 변신하는 로봇들에 흥미가 많아서


변신 로봇들 중 하나를 고를 줄 알았는데,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라는 장난감을 골랐어요.


땡글이보다 훨씬 어린아이들이


가지고놀만한 장난감 같기는했는데,


땡글이가 꼭 가지고싶어했고, 인형극을 해주면서 놀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서 사왔어요^^



로보카 폴리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은


이마트에서 19800원 이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하지만


총 4개의 장난감이 들어있는데다가


하나만 고르라고 하고나서


한 개 박스를 고른거라 사주기로했어요^^



집에와서 점퍼만 얼른 벗어던지고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을


뜯어보려는 땡글이예요^^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은


말랑말랑해서 깨지지않다보니 다치거나 할 염려가 없었어요.


장난감들을 누르면 삑삑 소리가나서


아기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로이는 사다리가 360도 돌아가도록 되어있고,


헬리는 프로펠러가 360도 돌아가는 장난감이예요.


폴리와 엠버는 별다를 기능이 없어요ㅋㅋ



신소재 PVC 가소재로 만들어서


환경호르몬 물질이 없다고해요^^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의 주의사항도 보여요.


보호자와 함께 노는 것이 좋고,


안전을 위해서 변형이나 파손된 장난감을


사용하지않는 것이 좋아요.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에서 장난감들을 꺼내서


세워보면 이런 모양이예요.


로보카 폴리에 나왔던 모양 그대로 있어서,


이름도 이미 알고있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도 알고있어서


가지고놀기에 편한 것 같아요^^



경찰차 폴리



소방차 로이



구급차 엠버



헬리곱터 헬리 까지 전부 모여있으니


더 신나는 모양이었어요ㅋ



땡글이는 헬리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았어요.



날아다니다보니 더 좋은 모양이었어요^^



4개 장난감을 전부 꺼냈으니


이제 인형극을 끊임없이 해줘야 할 차례예요.


말을 안듣는 아이들이 위험해줘서 구해주는 내용의


인형극을 하루종일 해준 기분이에요ㅋㅋ


말랑말랑 소프트 폴리 장난감을


가지고놀아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