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LG X400 개통하고 사진촬영 해봤어요^^

반응형

지난주에 택배로 개통이 되어있지않던 LG X400을 받아서


가까운 직영점에 가서 개통을 했어요^^


LG직영점에서 개통을 했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이것저것 설명도 잘 해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ㅋ


지난 일주일간 사용하면서 후기를 한 마디로 정리해보자면,


'LG X400 은 가성비가 좋은 실속형 스마트폰이다' 예요.


전화도 잘 되고 빠른데다가 카메라도 좋아서


부모님이 사용하시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패턴도 해놓기는했지만 후면의 버튼을 이용한


핑거터치라는 지문인식 기능이 있어서


캡쳐나 셀피도 가능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마다 패턴을 푸는 것도


귀찮을 때가 많은데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으네요!^^



알림이 오면 이렇게 화면에 나오게 설정을 해놓았는데



LG X400 후면의 지문인식 기능을 이용해서 들어가보면


바로 홈화면이 나오니 편리한 것 같아요!


지문인식이 너무 빠르게되서


이게 실제로 지문인식이 되는건가 의심이 들정도였는데


제 왼손이나 다른 손가락으로 해보니


지문이 틀리다고 바로 나오더라구요ㅋㅋ



LG X400을 개통하고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스마트폰으로 사진촬영을 해봤어요.


아이가 과자먹는 사진도 촬영해보고



한글공부한다고 벽에 잔뜩 붙여놓은 한글들도 촬영해봤는데


글씨들도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아이의 장난감들을 모아놓고 촬영도 해봤어요ㅋ



위의 사진은 실제 촬영한 사진이예요.


고고다이노라는 어린이TV에 나오는 캐릭터들 이예요^^


제 손이 많이 흔들려서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1300만화소라그런지 선명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집에 있는 화분들도 이것저것 촬영을 해봤어요^^



이것도 실제 촬영한 사진이예요.


아이가 과자를 먹고있는동안 스마트폰을 들고다니면서


이것저것 많이 촬영하면서 시간보내봤네요ㅋㅋ


지금까지 LG X400을 개통하고


사진촬영을 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