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블루래빗 탈 것 만들기 놀이!

반응형

얼마 전 사놓았었던


블루래빗 탈 것 만들기 놀이를


생각이 날 때 마다 만들다보니


금방 다 만들게 되었어요ㅋ


만들어 놓고보면 퀄리티가 괜찮은 제품이라서


험하게 가지고놀지만 않는다면


아이와 함께 가지고 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블루래빗 탈 것 만들기 놀이는 종류도 다양해서,


아이가 인형극을 좋아하는 시기라면 좋을 것 같네요^^



만들어 놓은 것은 한 곳에 모아놓았어요.


탈 것 들과 함께


다른 폴리나 타요 장난감들도 함께 가지고 왔어요.


탈 것과 동물들을 구분하는 놀이도


아이에게는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는 놀이라고하니


구분하는 놀이도 같이 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어려운 부분은 제가 도와주고


쉬운 부분은 스스로 하면서


나중에는 어떤게 어려운 부분인지


어떤게 쉬운 부분인지 알더라구요^^



집중을 엄청 해보다가 안되면 짜증을 부리지만


짜증을 부리는게 아니라


예쁘게 도와달라고 이야기하는거라고 해주면


금방 "도와주세요" 하고 이야기해요!!


그래도 짜증나는 마음은 어쩔수가 없는건지


눈물이 나고있어요.


은근 승부욕이 있는 모양이었어요^^



다 만들어놓고 마음에 드는 장난감들과 함께


한줄기차를 해본다면서 세웠어요ㅋㅋ


어린이집에서 한 줄로 세워서


이동할 때나 놀이를 할 때 하나본데


맨 앞에 있는게 1등이라며


아무 장난감이나 놓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



저도 함께 탈 것 만들기 놀이를 할 때는 몰랐는데


만들어서 세워놓고보니 엄청 많은 것 같아요ㅋㅋ



한 줄 기차가 길어보이고 싶어하다보니


모든 장난감들이 종이 장난감은 아니고,


완제품의 장난감이 일부 섞여있기는하지만


거의 다 만든 것 이에요ㅋㅋ



한 줄 기차를 해놓으면 흐뭇한 모양이었어요^^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침대위에 올려놓고


윙크하면서 사진도 촬영해봤어요^^


2017/03/18 - 놀이워크북: 블루래빗 생각 씽씽 상상 톡톡톡 탈것 만들기 리뷰


예전에 사오자마자 올렸던


놀이워크북 리뷰도 함께 올려요^^


만드는 동안에도 재미있어하고,


만들고나서도 인형극을 하면서 놀아줄 수 있으니,


참 잘 사온 것 같네요!!


똑같은건 사오면 재미없어할 수 있어서,


새롭게 나오는 것들이 있으면 사와서 또 함께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