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킨더초콜릿 미니 - 하나씩 뜯어먹으니 좋네요^^

반응형

땡글이는 초콜릿을 참 좋아하는데,


그 중 에서도 킨더초콜릿이 입에 맞는가봐요.


처음에는 장난감 때문에 고르는 것 같았는데,


이제 장난감이 들어있지않은 제품도 고르는 것 보니


맛도 있는 모양이었어요ㅋ


마트에 갔다가 낱개포장이 되어있는


킨더초콜릿 미니라는 것이 있길래


한 번 사와봤는데 하나씩 뜯어먹으니 좋네요^^



킨더초콜릿 미니는 이렇게 생겼어요.


갯수는 22개가 들어있고,


용량은 132g , 총 칼로리는 810 kcal 이에요.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다보니


하나씩 뜯어먹기 좋게되어있고,


나눠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열어보면 이렇게 킨더초콜릿 미니가


담겨져있어요^^



꺼내서 보면 이만한 크기인데


하나를 뜯으면


어른 입에는 한 입에 딱 들어갈 정도의 크기이고


아이가 먹으면 두 번 정도 나눠먹을 정도이더라구요!



킨더초콜릿만의 고유의 색상이 있어서


글씨를 모르는 아이들도


킨더초콜릿 이라는걸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땡글이는 꺼내주자마자 뜯어서 먹는 중 이에요


하나는 조금 부족한 것 같은지


한 번 먹을 때 2개씩 먹더라구요ㅋㅋ



22개이다보니 다른 킨더초콜릿에 비해서는


오래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하나씩 뜯어먹으니 조절해서


아이에게 간식으로 주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2017/04/10 - 킨더 초콜릿을 먹어봤어요


다른 버전의 킨더초콜릿을 먹어봤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


초콜릿의 단 맛 때문인지


땡글이 뿐만아니라


초콜릿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