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조식: 나루뷔페 후기

반응형

가족끼리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에


오랜만에 여행을 가서 1박을 했어요.


롯데몰에 먹을 곳이 많기는 하지만,


매번 음식점에서 사먹기도 그렇고,


마트같은 곳에서 사다먹기도 좀 그래서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조식이 패키지로 있는 곳의


가격을 이곳저곳 비교해서 패키지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먹을 것을 싸가면 돈도 아끼고 좋기는하지만,


호텔 여행을 가면 조식은 왠지 더 먹고싶더라구요^^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나루뷔페의 모습이예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웨이팅은 하지않았어요.


땡글이가 일찍일어나서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 것 같기도하고ㅋ



무릎에 깔고먹는 휴지(?)에는


LOTTE CITY HOTEL 이라는 글씨가 보여요.


도톰하고, 땡글이 무릎에 깔아주기에 좋더라구요ㅋㅋ



나루뷔페에 오기 전에


룸에서 나와 창밖을 보며


박수를 치면서 좋아하던 땡글이는



유아식기를 보고 더 신나했어요^^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의 나루뷔페는


아이용 식기를 따로 준비해주셔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땡글이도 어른들 식기와 다른 식기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자기를 위해 가져다주는 느낌이 있는가봐요^^



배가 고픈데 맛있는 음식이 많다고도하고,


식기와 수저, 포크도 가져다주니 신나있어요ㅋㅋ



우선 땡글이가 먹을만한 음식들을 먼저 가지고왔어요.


땡글이는 매운걸 못먹다보니


볶음밥과 계란같이


자극적으로 보이지않는 음식들을 위주로 가지고왔어요^^



이건 제가 먹을거예요


조식이다보니 밥은 먹어야할 것 같아서 가지고왔고,


소세지와 베이컨을 좋아하다보니


몽땅 가지고왔어요ㅋㅋ



달콤한 사과주스도^^



땡글이는 다른 음식들보다


제 식판에 보이는 소세지가 맛있어보였는지


포크로 얼른 찍어서 가지고가더니 먹더라구요!


참 맛나게도 먹는 땡글이예요^^



샐러드도 이렇게 가져와서


느끼하지않게 먹었어요ㅋㅋ



연어도 참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먹었어요^^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의 나루뷔페에서 준비된 조식은


음식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않지만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 맞았어요ㅋㅋ



땡글이가 좋아하는 씨리얼 이예요.


우유에 말아주는 것 보다


이렇게 가져다주는걸 더 좋아하더라구요^^


우유밥을 먹기보다는 과자를 먹고싶었던 듯ㅋㅋ



그리고 따로 말씀드리면 만들어주시는


오믈렛도 있어요.


거의 막판에 오믈렛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서


하나만 말씀드리고 셋이서 맛만 봤네요ㅋㅋ



디저트로 빵도 가지고오고



커피와 함께 먹었어요.


커피도 맛있었네요^^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에 가면


거의 매번 조식을 먹는데,


나루뷔페는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ㅋ


2017/05/11 - 김포공항 롯데 시티 호텔에 다녀왔어요!


김포공항 롯데 시티 호텔 객실에 관한


포스팅도 함께 올려요^^


지금까지 김포공항 롯데시티 호텔 나루뷔페에서


조식을 먹었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