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 - 안스 베이커리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김포공항 롯데 시티호텔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호텔이다보니 조리는 불가능하고,


저녁에는 그렇게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간단하게 먹자며 빵을 먹기로했는데,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으로 유명한


안스 베이커리를 선택했어요ㅋ


빵을 2개 정도 사다가 호텔 객실에서 먹었네요^^



안스 베이커리는 빵이 맛있어서인지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줄을 꽤 오래 서있다가 사올 수 있었어요.


빵을 잔뜩 사가시는 분들도 보이고,


저처럼 1~2개 사시는 분들도 보였는데


계산하시는 분들도 엄청 바빠보이더라구요^^



소보로빵 같이 보이는 빵 하나와



오징어 먹물 빵 처럼 보이는 빵을 골라왔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안스 베이커리에는 사람이 워낙많고,


맛있어 보이는 빵도 많다보니


빵을 천천히 구경하고 고르다보면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았어요^^



검은색 빵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올려져있는 모습도 참 마음에 들었는데


안에 치즈도 들어있다고해서 바로 선택했어요^^



김포공항 롯데 시티호텔 객실에는


이런걸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의자를 끌어다가놓고


가족끼리 둘러앉아서 먹기 시작^^



땡글이는 검은색이 징그럽다며


소보로빵을 먹는 중 이예요^^


빨강이나 초록, 검은색 등등은


맛이 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있는 것 같았어요


먹기싫으면 웬만하면 징그럽다고 둘러대는 땡글이예요ㅋㅋ



소보로빵은 엄청 맛나게 먹는 중 이예요^^


안스 베이커리 빵은 언제먹어도 맛있는 듯ㅋ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 객실에서


안스 베이커리까지의 거리도 좀 있고,


사는데 줄을 서다보니 시간이 좀 걸려서


아빠 언제오냐고 몇 번을 물어봤다길래


여기서 빵집까지 거리가 멀어서 오래걸렸다고하니


알았다고하면서 열심히 먹고있는 땡글이예요^^


아빠가 빵집에서 사오는 시간이 좀 오래걸리기는 했는데


맛은 있다는 표정 같았어요ㅋㅋ



땡글이에게 외면받은 오징어 먹물 치즈빵ㅋㅋ



저희도 먹어보기로했어요^^


빵을 요렇게 반으로 갈라보면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저는 요즘 이렇게 치즈가 들어있는 빵이 맛있어서,


다른 빵집에 가도


치즈가 있는 제품을 위주로 고르게되더라구요^^



소보로빵도 먹어보니 참 맛있고,


요 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 중에 안스 베이커리에


사람이 많은 이유는


빵을 먹어보면 바로 알게되는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도 혼자서 소보로빵을 거의 다 먹었어요^^


2017/05/11 - 김포공항 롯데 시티 호텔에 다녀왔어요!


롯데 시티호텔에 다녀왔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ㅋ


지금까지 김포공항 롯데몰 빵집,


안스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다먹은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