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고고 다이노 비키 변신로봇

반응형

땡글이가 한참 고고 다이노 애니메이션에 빠져있어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출해주고,


칭찬받고 하는 모습이 멋져보이는가봐요ㅋ


고고 다이노 시리즈 중,


땡글이가 특히 좋아하는 비키 변신로봇을 사줬어요.


물속을 다닐 수 있다는


특별한 능력때문에 좋아하는건아니고


그냥 핑크색이라서 좋은모양이었어요^^



고고 다이노 비키 변신로봇을 사러간건데


토끼 옆에서 사진을 자꾸 찍으라고하니


심통이 잔뜩나있는 땡글이예요ㅋㅋ



고고 다이노 비키 변신 로봇이 두 가지였는데,


그 중 작은 로봇으로 사줬어요.


그렇게 클 필요가 없을 것 같았고,


몇 번 가지고놀다보면 안가지고 놀 것 같아서


작은 크기로 사줬는데


다른 고고 다이노 시리즈를 큰 장난감으로 사줬더니


비키는 나중에도 큰 장난감으로 사주게되었네요.


3개월쯤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제일 좋아하고 잘 가지고 놀고있어요ㅋㅋㅋ



마트에서 계산하기전에는 뜯지 못하게했는데


슬쩍 손가락을 넣어보고있는 중 이에요.


계산하기전에 뜯는거 아니라고 말해줬는데


뜯을려는게 아니고


손가락만 넣으려고했다는 땡글이예요ㅋㅋ


엄청 만지고 싶었는가봐요^^



렉스, 리틀핑, 토모 등 다른 시리즈도 있어요.


박스가 처음부터 이렇게 더럽지는않았고,


비키를 꺼내면서 이렇게 되었어요ㅋ



고고 다이노의 비키 변신로봇은


브라키오사우루스에요.


잠수함 모드와 공룡 변신모드 두 가지가 있어요.



안에는 흑백으로 조립 설명서가 들어있고,


별로 어렵지는않지만


한 번쯤 읽어보면 좋은 것 같아요^^



모델명은 고고다이노 미니 변신로봇 비키H 예요.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이네요^^



미니 버전이라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놓아봐도


이 정도 크기예요^^



잠수함 모드는 이렇게 생겼고



공룡으로 변신한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변신이 어렵지가 않아서


설명서를 보지않고도 땡글이 혼자서도


변신 잘 시키면서 가지고 놀더라구요ㅋㅋㅋ



사진 그만찍으라고 얼른 가져가는 땡글이예요^^


단순하게 만들어져있지만


땡글이가 좋아하고 참 잘 가지고노는 장난감 중 하나예요ㅋ


고고 다이노 비키 변신로봇을 사왔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