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다녀와봤어요

반응형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다녀와봤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면, 아이들 전집 가격 이 새책으로 구입을 하려면 정말 비싼데요. 책을 사는데 돈을 아끼지말라고하지만, 상태만 좋다면 중고책 도 괜찮다는 생각이예요 :)



중고책 을 구매할 때도, 실제 제품을 보지도못하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기보다는, 가서 직접 보고 구매하고싶은 마음에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요즘 중고서점 브랜드도 참 많은데, 여기는 유아책으로 특화되어있는 곳이라 매장에 한번쯤 가보고싶었어요ㅋㅋ



매장이 엄청 크거나 한 정도는 아니었지만, 연령대별로 잘 나뉘어있었습니다. 전집만 있는 것은 아니었고, 단행본 종류도 많이 있었고, 교육적인 책뿐만아니라 만화책류도 보였네요 :)



초등학교 저학년, 3학년 이상이 볼만한 책으로 묶어두기도했고, 백과, 고전, 문학, 삼국지, 위인 등 으로 나눠져있어서 보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선택하기에 조금 더 수월한 것 같았습니다.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외관 모습을 촬영하지못했는데요. 이 날 따라 비가 너무 많이와서 사진찍을 겨를이 없었네요. 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저희처럼 직접 오시는분들도 많아보였지만, 방문출장 도 가능하다고 써있는데요.



아동도서를 중고로 매입하기도하고, 새책을 덤핑판매 하기도 하고, 전집을 대여하는 서비스도 하고있습니다. 책이 한권한권은 가벼워도 합쳐놓으면 굉장히 무거운데, 이렇게 방문출장도 가능하니, 찾아가지 못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책들마다 이렇게 얼마인지 붙어있어서, 가격 을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론 직접 볼 수 있기때문에, 상태가 어떤지 확인할 수 있어요!



책을 구매하면 이렇게 박스에 담아주시는데요. 박스에 담은 후에 직원분이 끌차에 실어서 주차되어있는 곳 까지 옮겨주십니다. 비도 오는데 친절하게 잘 옮겨주시더라구요. 신제품 책들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가격은 신제품 가격에서 70% 내외로 할인이 되는 것 같아요.



중고도서라고해도 낙서가 되어있거나 찢어져있는 부분이 없어서, 사용하기에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좋은 가격 에 잘 구매한 것 같네요!



개똥이네 인천 청라점 은 가원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있는데요. 건물 외벽에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어서 찾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앞쪽에 주차를 해두기에도 복잡하지는않아서, 다음에도 또 가서 구매하게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녀왔으니, 1년뒤에 초등학교에 갈쯤에 사러가게 될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