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업무정보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 아이세이퍼 사용후기

반응형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 아이세이퍼 사용후기

회사에서 딴짓을 많이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뉴스기사를 보거나 카톡같은 메신저를 하고있을때, 다른 직원들이 신경쓰이는 것이 사실인데요. 자리가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목이라면 더 많이 신경쓰이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모니터 보안필름 을 붙이는 것으로 사용하면, 혹시 나중에 퇴사하게될 때 아까울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짜리를 구매하면서, 걸치기만해도되는 아이세이퍼 로 구매를 했습니다. 업체에 전혀 제공받은 내역은 없고, 순수하게 제 돈으로 구매를 하고 사용해본 솔직후기 입니다 :)



박스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커서 놀랐는데요. 24인치 라고해서 모니터정도의 크기겠거니 했는데 조금 더 컸습니다. 이렇게 클줄알았으면, 집으로 주문하지않고 회사로 주문했을텐데 잘 못 생각했네요. 요걸 가지고 지하철타고 출근하는데, 무게가 무겁지는않았지만 부피가 커서 대중교통 을 이용해서 옮기기는 많이 불편하더라구요ㅋㅋ



처음에 포장지에 쌓여있는 제품을 꺼내면서 깜짝 놀랐던 부분은, 에어캡이 굉장히 많이 감아져있었다는 것 인데요. 시중에파는 에어캡 하나를 전부다 감은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아이와 함께 돌돌 감으면서 풀었는데 굉장히 넉넉했습니다. 나중에 어디엔가 쓸 것 같아서 잘 놔뒀네요ㅋ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거치형 정보보호필터 이구요. 아크릴 프라이버시 필터로, 30도 시야각을 벗어나면 화면 색상이 어둡고 검게 보여서 잘 안보이게됩니다. 모니터 위쪽에 거치하는 방식이라서, 설치하고 말고 할 것도 없이 간편합니다.



지금까지 회사에서 수많은 컴퓨터 모니터를 사용했지만, 깨트렸던 적은 단 한번도 없는데요. 모니터 손상을 방지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



정보보호는 물론이고, 자외선차단도 가능하다고 기입되어있는데요. 시력보호도 가능하다고 되어있었습니다. SGS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저는 아이세이퍼 를 구매한 목적이, '다른사람이 못보게 하고싶다' 였는데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시력보호 기능이 잘 되는 것 인지, 눈이 정말 안아파져서 놀랐습니다.



우선은 회사에 가져가기전에 집에 있는 컴퓨터에 거치를 시켜봤는데요.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 입니다. 붙이는 필름이 아니라서 이렇게 해보는 것이 가능하더라구요. 집에 있는 모니터는 회사에 있는 것 보다 살짝 크기때문에 좀 남는 화면 부분이 있는데요. 회사 모니터에 걸었을 때는 충분히 전부 가려졌습니다 :)



오른쪽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가려지는 모습이었구요.



왼쪽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이 것은 살짝 정면에 가까워서 이렇게 흐릿하게라도 보이지만, 회사 옆자리에서 보면 전혀 보이지않을 정도로 모니터가 검게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업무에는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로 잘 보입니다.



아이세이퍼 가격8만원 내외이다보니, 모니터 보안필름 24인치 로 쓰기에는 가격 이 너무 비싼게 아닐까 했었는데요. 지금까지 써보니 잘 산 것 같습니다. 옆에서 모니터가 보이지않는 것은 물론이고, 눈의 피로감 도 덜해져서 만족스럽네요. 지금까지 솔직한 아이세이퍼 사용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