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서구청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반응형

서구청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주말 오후쯤이 되면, 이상하게 밥이 먹기싫고, 면이나 다른 종류가 먹고싶을 때가 많은데요. 이 날도 밥 말고 다른 종류가 먹고싶어서 생각난 곳이 서구청 서브웨이 였습니다.

 

 

위치가 스타벅스에서도 가까워서, 샌드위치 를 하나 먹고 슬슬 걸어서 커피한잔 하고 집으로 오기에 괜찮더라구요. 주차공간이 어디있는지 찾기가 힘들어서, 저희는 가급적이면 걸어가거나 자전거를 애용하여 다녀오곤 합니다 :)

 

서브웨이 인천서구청점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와이파이가 가능하고, 금연장소이며, 애완동물을 데리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두번째 마크를 보면 햄버거와 음료수 병이 보이는데, 다른 매장의 음식을 가져와서 먹지말라는 뜻 으로 보이는데 정확한 뜻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지금은 다른 행사를 하고있을지, 행사를 아예 하지않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봄맞이 콤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이었습니다. 터키&햄 콤보가 6400원 인데 4900원 으로 할인되고 있었고, 써브웨이 클럽 콤보 는 원래 7100원인데 5600원 으로 할인 행사 중 이었습니다.

 

할인 행사 중이니, 30cm 짜리를 주문해서 2개로 나누는 것 만큼 저렴한 것 같길래, 할인 행사 중인 메뉴 2가지를 전부 주문했습니다.

 

 

여러가지 맛을 다 보기 위해서, 따로 말씀드리고 커팅칼도 받았습니다. 콤보메뉴이니 음료수도 마실 수 있었는데요. 컵을 받아와서 음료수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다보니, 마음에 드는 음료수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

 

구분을 위해서 한 쪽 샌드위치 에만 TURKEY 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네요!

 

서브웨이 인천 서구청점의 모습 입니다. 새로운 에디터를 사용하면서 블러처리는 처음해봤는데, 포커스가 되어버리네요!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포스팅 이후에 찾아봐야겠어요ㅋㅋ 아무튼, 매장의 크기가 상당히 넓은데다가 사람이 많지않을 시간에 가서, 조용조용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진열되어있는 과자나 쿠키도 먹고싶기는 했는데, 샌드위치를 하나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양이 푸짐한 편이라 땡글이와 같이 갔을 때나 사이드 메뉴들을 사먹을 것 같았어요!

 

먹기 전에 음료수도 받아오면서, 깔끔하게 보이도록 뚜껑도 덮어왔습니다.

 

커팅칼이 플라스틱이라 잘 안잘릴 것 같은데요. 썰어보면 은근히 잘 잘립니다. 포장지를 빼고 내용물만 자르면 가루도 많이나고 야채도 떨어지고 난리일 것 같아서, 포장지째로 잘랐는데요. 이렇게 자르면 더 깔끔하게 잘 썰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

 

먹을 때는 알았었는데, 지금봐서는 어떤게 터키&햄 콤보인지, 어떤게 써브웨이 클럽 콤보인지는 알 수 없지만, 둘 다 맛있었습니다.

 

저는 맛을 보는데에 둔감해서, 빵만 비슷하면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들이 크게 다르지않으면 맛이 다른걸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가격이 가장 저렴한 것에 선택 메뉴들만 원래 먹던것들로 선택하면 비슷한 맛은 나는듯 해요 :)


서구청 서브웨이 에서 배부르게 먹고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papadiarylife.tistory.com/346

 

베스킨라빈스31 할인, 더블주니어 g당 가격 비교

베스킨라빈스31 할인, 더블주니어 g당 가격 비교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더울 때 일수록 아이스크림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땡글이는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찾는데다가, 베스킨라빈스3..

papadiary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