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CJ 한뿌리 마 - 2주째 먹어 본 후기

반응형

CJ 한뿌리 마 - 2주째 먹어 본 후기

요즘 배에 가스도 많이 차는 것 같고, 소화도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아침마다 마실만한 음료가 없을까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요구르트가 좋다고 하지만, 너무 단 것 같기도하고, 몸에도 좋은지 잘 모르겠어서 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가장 부담되는건 가격 이었는데요. 처음에는 가격 이 상대적으로 싸길래 마 가루를 먹어볼까 하고 집에있는걸 몇 개 먹어봤는데, 역해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속에는 좋은 것 같았는데, 아침마다 먹는게 너무 곤욕스러워서 음료쪽으로 알아봤습니다.



마 가루를 먹어보고난 뒤라서 그런지 마를 먹기가 좀 겁이나서, 우선 CJ 한뿌리 마 10개짜리 한박스를 주문해봤습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도 있었는데, 가장 저렴한게 CJ 더라구요. 이렇게 포장되어있을 필요는 없는데, 이렇게 선물용으로 포장이되어있어서, 포장이 안된상태의 뭔가 있으면 좋게다고 생각했네요!



저는 우유와 잘 안맞는데요. 흰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프기도하고, 유당 불내증 인지 확실하진않지만 하루종일 속이 안좋더라구요. 박스를 보고 깜짝 놀란게, 우유와 함께 마를 갈아넣었다는 문구였어요. 구매할 땐 저렴해서 구매한거라, 자세히 읽어보지도않고 구매를 했네요ㅜㅜ



제품명은 CJ 한뿌리 마 이구요. 생마퓨레 13%, 우유 15%, 한 병에 120 ml 입니다. 칼로리는 55 kcal 입니다.



CJ 한뿌리 마 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10병이 가지런히 들어있는데요. 이렇게 나눠져있다보니, 한 병 열어서 아침에 먹고나가기에 편하더라구요!



한 병을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병만 두고보면 참 얇아보이는데요.



손으로 들어보면 그렇게 얇지는 않습니다. 병에는 영양정보가 굉장히 자세히 기입되어있는데요.



사진을 잘못찍어서 영양정보가 잘 안보이지만,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등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마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아미노산, 칼륨, 철분, 지방, 인 등도 함유되어있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마 효능 을 간단히 알아보면,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 지방간 예방, 소화기관의 보호, 소화운동의 윤활제 역할, 위산과다 및 위궤양 치료에도 사용되고 있어요. 좋은 효능이 생각보다 더 많더라구요  :)



유통기한은 내년 8월까지이니 10개월정도 남아있어서 넉넉하네요. 저는 하루에 한 개씩 먹고있다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저는 지금까지 이렇게 한 병씩 매일 아침에 한 병씩, CJ 한뿌리 마 를 2주째 먹고 있는데요. 평소에는 가스도 많이차고, 소화도 안되는 느낌이 많았는데, 확실히 속에는 좋은 것 같고, 건강 에도 좋은 느낌이예요. 10병을 다 먹고나서는, 가격 이 너무 비싼 것 같아서 이번에는 한꺼번에 30병을 주문했어요.



여기저기 다 비교해봤는데, 지금까지는 쿠팡 가격 이 제일 저렴하고, 한 병당 1000원이 안되는 가격 이길래 주문을 했는데요. 주문하는 시점마다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가입되어있는 쇼핑 사이트 들을 전부 들어가서 쿠폰도 적용해보고, 비교하면서 사고있어요. 우선은 효능이 마음에 들다보니, 한뿌리 마 로만 검색해서 비교하고있고, 그렇게 비교하는게 사이트별로 비교하기는 훨씬 편하더라구요. 다만, 같은 사이트 안에서도 가격 이 달라서, 잘 비교해가면서, 쿠팡의 최저가와 다른 사이트의 최저가를 비교해서 사고있어요. 같은 사이트에서도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NOW 오메가 369 먹어보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