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어깨 안마기 - 가격 이 2500원 인데 좋다 :)

반응형

어깨 안마기 - 가격 이 2500원 인데 좋다 :)

하루종일 회사에서 앉아서 일을 하다보면, 퇴근시간이 가까워질 즈음이 되면 어깨가 참 아픈데요. 손으로 주물러봐도, 별로 시원하지가 않고, 자세도 불편하다보니 괜찮으면서 가격 은 저렴한 어깨 안마기 가 없을까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잘 사용하던 어깨 안마기 는 우산 손잡이 모양의 나무로 되어있는 제품이었는데요. 저는 그 제품을 사용하며 굉장히 만족감을 많이 느끼고 있어서 어렵게 찾아냈는데, 상품평을 읽어보니, 마감이 깔끔하지않아서 찔렸다, 몇 번 안했는데 부러졌다, 갈라졌다 등등 안좋은 내용들이 너무 많이 써있으니 구매하기가 망설여졌습니다. 그 때 보인 제품이 포인트 게르마 안마기 인데요. 상품평들도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어깨 안마기 가격2500원 이란건 참 마음에 들었네요 :)



예전의 나무제품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지만, 재질만 다른 제품 입니다. 손잡이로 잡아서 어깨쪽을 사진에 보이는 노랑색 부분으로 안마를 하는 것 인데요. 전체적으로 보면 S자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서 오는데요. 별로 부러질 곳은 없어서, 이 상태로 박스에 담아서 오더라구요. 이 어깨 안마기 가격 이 2500원 이기는 하지만, 배송비가 2500원 이라서, 집에서도 사용하고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부모님도 드리고 하려고 3개를 주문했네요ㅋㅋ



포인트 게르마 안마기 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영어로는 Point Fit Germa 라고 적혀져있네요.



어깨 안마기 포장지 뒷 편에 보면 made in china 가 적혀져있는데요. 앞편에 영어도 써있고, 일본어도 써있고 해서, 일본에서 만든 제품인줄 알았네요. 이름도 일본 제품같은 느낌이어서 더 그렇게 생각했나봐요ㅋㅋ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포장지 뒤쪽에 보면 제조는 중국 이라고 나옵니다. 설명서는 따로 없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크게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되어있습니다. 그림만 보더라도 어려워서 사용을 못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



노랑 부분이 그렇게 딱딱하지도않고, 딱딱하면서도 속이 가득 차 있는 고무의 느낌인데요. 회사에서 몇 번 사용해보니 정말 시원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써보더니 저렴한 가격 에 어깨 안마기 잘 샀다고 하더라구요. 회사에서 돌려쓰고 있네요 :)



어깨 안마기 의 유일한 단점 은, 처음 뜯었을 때 새 제품 냄새가 심하게 난다는 정도인데요. 일주일정도 사용하니 그 냄새도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 에 참 잘 구매한 제품 같네요. 조금 쓰다보면 노랑 부분이 빠져버리거나 하는건 아닐까 걱정하면서 구매하긴했는데요. 고장도 없이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배송비가 있기는해도 2500원 은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