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푸른밤 한정판 -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술잔도 있다!

반응형

푸른밤 한정판 -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술잔도 있다!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술을 사려고 돌아다니는 길에, 푸른밤 한정판 소주 가 보이길래 가봤어요. 저희집은 가끔 밤에 집에 술을 마시다보니, 냉장고에 술을 채워두는 편 인데요.



술잔 이 들어있어서인지 소주 가격만 있는 제품 보다는 약간 더 비싼 것 같았지만, 술잔 도 예뻐보이고 해서 구매를 했네요ㅋㅋ



케이스를 따로 해서 진열을 해두었고, 제주소주라서 그런지 술병에도 제주도를 대표할만한 지역들이 그려져있는게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이름이 푸른밤 이라서 그런지, 소주잔 색도 푸른색 빛이 돌도록 제작이 됐는데 이뻐보였습니다.



푸른밤 한정판 출시 1주년 기념 패키지 가격 은 4병에 4680원 이었습니다.



소주 한 병 가격 이 1170원꼴 이라서,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냥 푸른밤에 비해서 살짝 비싸지만 거의 차이는 나지 않았습니다. 술잔 값이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했네요 :)



안에 보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술잔도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제주소주 푸른밤 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잔을 꺼내보면 요렇게 푸른빛이 나는데요. 달 그림과 함께 푸른밤 이라고 적혀져있고, 한쪽 잔에는 떠나요 둘이서 , 또 다른 잔에는 제주도 푸른 밤 그별 아래 라고 적혀져있어요ㅋㅋ



술병에도 제주도와 어울리는 그림이 그려져있는데요. 이호테우해변, 월정리 해변, 성산일출봉 이 그려져있습니다. 성산일출봉이 두 병 이네요! 그리고 전부 짧은밤 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마트에서 썰어먹는 연어회를 사왔는데요. 안주도 좋고해서, 새 술잔에 술을 간단하게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소주를 담으면 이런 느낌 입니다. 푸른밤 한정판 은 이번이 처음인지는 모르겠지만 잘 산 것 같습니다. 집에 기본 소주잔 뿐이었는데, 뭔가 특별한 술잔이 생긴 것 같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나중에 출시 2주년 기념 한정판이 나오면 또 구매해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