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 회사 워크샵 으로 가봤어요!

반응형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 회사 워크샵 으로 가봤어요!

얼마 전 회사 인사발령이 있으면서, 부서를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이동하자마자 회사 워크샵 을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였는데, 문래역 부근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1시간반 가량을 달려서 숙소 까지 도착한 것 같습니다 :)



숙소 까지 차가 조금 막히다보니 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 막히는 구간을 제외하고 산길 같은 곳을 지나서 도착한 곳 이었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좋았는데요. 회사 워크샵 이어서 크게 기대를 안하고갔는데, 건물이 생각보다 굉장히 고급스럽고 좋더라구요!



들어가보니 건물도 상당히 커보였고, 넓직넓직 했습니다. 청소도 계속 하고계셔서 그런지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식당도 따로 있는데요. 조식, 중식, 석식 을 모두 여기서 해결을 했습니다. 조식은 아침 7시~8시 20분 까지, 중식은 11시 30분 부터 오후 1시 10분까지, 석식은 오후 5시 30분~오후 7시 10분까지 이니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회사차원에서 따로 말씀드리면, 시간은 유동적인 듯 했습니다.



로비도 상당히 넓은편이고, 곳곳에 의자들도 많아서 앉아서 쉬기에 좋았습니다. 룸이 여러개가 있어서 강사를 초빙해서 강의를 듣기에도 좋았고,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지하에는 따로 편의점도 있어서, 뭔가 먹고싶을 때 사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만, 24시간 편의점은 아니기때문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구매해두는 것이 좋을 듯 했습니다.



벽에도 고급스러운 그림들이 붙어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았네요 :)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방 이었는데요. 운이좋게 3인실을 2인이서 쓰게되어서 더 넓직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서보면 가장큰 침대 1개, 중간사이즈 1개, 작은사이즈 1개가 있었고, 테이블 하나와 의자도 보였습니다. 워크샵 이후에 같이 방을 배정받은 직원과 이야기하며 술을 한잔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네요!



물이 흐르는 곳 까지는 꽤 멀어보였지만,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참 좋았습니다. 탁트여있는데다가 날씨까지 좋아서 더 좋아보였나봐요!



여기 말고도 다른 펜션들도 많이 있는 것이 보였는데, 이 근방에서 전체적인 규모로는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가 가장 큰 숙소 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화장실은 이런모습이구요. 전체적으로 룸을 봤을 때, 호텔과 비교해도 떨어지지않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청소상태도 굉장히 좋았고, 바닥이나 침대 등도 전부 호텔과 비슷하다고 느껴질정도로 좋았네요!!



회사 워크샵 이 아니라, 가족끼리 놀러오고 싶다는 생각도 들 정도였습니다. 토요일을 가족들과 보내지못한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양평 현대블룸비스타 에 회사 워크샵 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