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 토끼정 맛나다 :)

반응형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 토끼정 맛나다 :)

롯데몰 김포공항 점은 집에서 가까운 편 이라서, 미세먼지 가 많거나 자외선 이 강한 날 가게되는 곳 인데요.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곳 이지만, 맛집 도 많아서 좋은 곳 같습니다 :)



간식 맛집 도 은근히 많이 있는데요. 토끼정 은 아이와 함께 점심식사 를 하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는데요. 가격 이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지만, 만족스러운 곳 이네요!



토끼정 에 저는 처음으로 가봤지만, 강남본점, 롯데강남점, 롯데잠실점, 대학로점, KTX서울역사점 등 여러군데에 매장이 있는 프렌차이즈 인데요. 아내가 말하기로는 굉장히 유명하다고하더라구요. 처음들어봤다했더니 아직도 모르고있냐면서 놀렸어요ㅋㅋ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롯데몰 김포공항 점 영업시간 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중 쉬는 날이 없고, 오전 10시 30분 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는시간이 필요해서인지, 주문마감 시간은 밤 9시 이니, 가실분들은 영업시간 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토끼정 은,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잔칫상 메뉴, 갓지은 밥과 요리, 호로록 면 요리, 인기만점 고기요리, 든든한 덮밥 요리, 따뜻한 나베요리, 샐러드, 음료, 주류 등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토끼정 세트 메뉴가 따로 있기는 했는데요. 2~3인 세트로 소개되어있던 밥, 크림카레우동, 숯불구이 반반, 토끼소다 택1 메뉴 가격이 42600원 이더라구요. 저걸 먹을까하다가 양이 조금 많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냥 맛있어보이는 메뉴들로 구성해서 선택했습니다.



저희가 토끼정 에서 주문한 메뉴와 가격 인데요. 크림카레우동, 숯불반반, 알밥, 스보로 입니다. 주문한 메뉴 들은 밥이 포함되어있지않다고하셔서, 밥도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땡글이도 함께 먹어야하는 메뉴이다보니, 맵지않은 것으로 주문을 했네요.



주문을 하고나서 잠시 물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보면 금방 메뉴들을 가져다주십니다.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답게, 자리가 꽤 많았는데 가득찬데다가, 웨이팅을 하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



분위기도 괜찮아서 연인끼리 온분들도 보였고, 아기의자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앉혀놓고 드시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크림카레우동과 숯불반반이 거의 동시에 나왔습니다. 땡글이는 한입씩 맛보더니 맵다면서 안먹더라구요! 전혀 매운맛은 아니었는데, 후추맛이 살짝 들어가있어서 그렇게 느낀 것 같습니다. 



토끼정 에서 주문한 크림카레우동 은 이런 모습인데요. 이름처럼 위에 크림이 뿌려져있고, 섞어서 먹도록 되어있는 메뉴 입니다.



숯불 반반 메뉴는 이런 모습인데요. 야채와 함께 나오는데, 같이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저희는 먹다보니 야채가 상대적으로 부족했는데요. 추가해달라고 말씀드리니, 1천원 추가요금 이 발생한다고해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크림카레우동 은 블로그 와 인스타그램 을 급하게 찾아보니, 토끼정 에서도 유명한 메뉴 중 하나라고하는데요.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으로 검색해봐도 크림카레우동 사진이 상당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크림카레우동 이라는 이름만 보고 좀 느끼하지는않을까 하면서 주문을 했는데, 저희 입맛에도 맞았어요. 사람들 입맛은 다들 비슷한 모양입니다 :)



그리고 스보로 라는 밥은 계란과 함께 스팸이 올라가있는 밥 인데요. 땡글이가 참 좋아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혀 맵지않은데다가, 집에서도 은근히 자주 먹었던 종류라 잘 먹더라구요. 밥종류를 주문안했으면, 땡글이가 먹을 메뉴가 없을뻔했는데 다행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알밥은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일반적인 알밥의 모습과 똑같습니다. 저는 이 알이 터지는 느낌이 좋아서 알밥을 먹는데, 땡글이는 그 느낌이 싫다면서 스보로만 먹었습니다. 토끼정 밥 종류는 3천원 내외라서, 메인메뉴를 주문하고 밥을 하나씩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밥 종류도 꽤 많아서, 메인메뉴 하나 더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주문했으면 남길뻔 했네요 :)



롯데몰 김포공항 맛집 이 참 많이 있는데, 토끼정 도 가볼만한 맛집 들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맛있다 를 연발하면서 먹고왔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