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에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에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

얼마 전 가족끼리 김포공항 롯데몰 에 갔다가, 날씨가 덥길래 폴바셋 에 잠시 들렀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를 한잔 사먹고, 땡글이는 아이스크림 을 하나 사줬네요 :)



 폴바셋 은 아이스크림 이 참 맛있어서, 들르면 우유 아이스크림을 꼭 사먹곤 하는데요. 아이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ㅋㅋ



조금 이른 시간에 쇼핑을 하러 갔다보니,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이후 같은 때에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고, 주문하기전에 줄을 길게 서있는 것은 기본인데 줄도 그렇게 길지는 않았네요 :)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은 오픈형 매장인데요. 벽이 전혀 없고, 천장도 이렇게 뚫려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벽과 같은 경계선이 없다보니, 쇼핑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들어와서 앉게되는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많이 드나드는만큼, 테이블도 여러개 있는편입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아이스 카페라떼 가격 은 5800원 으로 가격 이 저렴하지는 않은편 입니다. 밀크 아이스크림 컵 가격은 3500원 인데요. 커피한잔과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는데도 1만원에 가깝네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 는 이렇게 영수증 아래쪽에 써있는데요. 폴바셋 매장 내에서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폴바셋 아이스 카페라떼 의 모습입니다. 다른 커피숍에 비해서 가격 이 비싸기는하지만, 맛도 괜찮은 것 같은데요. 비율이 개인적으로는 잘 맞아서 맛있더라구요!



폴바셋 밀크 아이스크림 의 모습입니다. 컵 말고도 콘으로 되어있는 거솓 있더라구요. 컵에 보니 상하목장 이라고 써있는 것으로봐서, 여기 제품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모양이었습니다.



땡글이는 아이스크림 을 참 좋아하는데요. 아이스크림 크기가 상당히 작기는하지만,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한입 달라고했더니 진짜 한입만 주더라구요ㅋㅋ



다른 매장들도 거의 비슷하겠지만, 김포공항 롯데몰 폴바셋 의 컵 아이스크림도, 수저로 먹다보면 중간쯤에 구멍이 난 것 처럼 빈 공간이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돌려서 올렸기 때문에 어쩔 수 없기는 하겠지만, 공간이 상당히 커서 좀 그렇더라구요ㅜㅜ

아무튼 이렇게 커피도 한잔하고 아이스크림 도 한 컵 먹고하면, 더위도 어느정도 없어지고, 다시 김포공항 롯데몰 에서 쇼핑을 할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역시 맛난 디저트 네요 :)





반응형